티스토리 뷰

트루포뮬러위톱

위톱을 장기 섭취했는데 처음에는 역류성 식도염으로 엄청 고생하고 있었습니다
유튜브에서 광고를 보고 반신반의하며 쿠팡에서 검색을 해보았죠.


예전에는 배송이 며칠 걸렸는데 재구매라 그런지 결제 다음날 새벽에 로켓 프레시로 배달되었어요.
동봉된 설명서를 자세히 보니 감초 추출물, 건조 효모, 비타민 A, K 이외에도 부재료가 많이 들어있네요.
6개월 정도 섭취하니까 효과가 있네요.
위가 좀 편해졌어요.
그 뒤에는 가끔 과식해서 속이 좀 불편하다 싶으면 먹어왔습니다.
요 몇 개월은 거의 먹지 않고도 위장이 괜찮네요.
몇 개월 잊고 있다가 이번에 위장병이 다시 도져서 다시 찾게 되었습니다.
효과가 일주일은 갑니다.

트루포뮬러위톱

위톱을 섭취하면서 양배추즙, 상황버섯 분말도 같이 먹어왔습니다.
도지지 않게 지금은 메스틱 추출물도 함께 복용하고 있어요.
감초가 좋다고 해서 감초차도 꾸준히 마시고 있습니다.
위 때문에 고생했었기 때문에 위에 좋다고 하는 것은 다 챙겨 먹고 있어요.
하지만 위톱 덕분에 시너지가 커진 것은 분명해요.
역류성 식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께도 도움이 될 겁니다.
역류성 식도염에는 무엇보다 스트레스가 가장 안 좋아요.
스트레스 조심하는 것이 중요하고요.
1회 2알 섭취라고 되어 있어서 아침에 일어나면 바로 섭취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거의 안 먹고 있어서 효과를 확신하며 편안하게 후기를 쓸 수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