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행복배틀 헤리니티 아빠들 모임 장소 촬영지 마크다모르 /  10회 줄거리 내용 결말 / 오유진(배우:박효주) 친엄마 심혜정 (배우:이상숙) 일하는 마릴린 술집 촬영장 어디? / 송정아(배우:진서연) 한준경 비서(배우:유현종) / 덕왕전기 촬영한 곳 장소 주소 / 10화 리뷰 후기 스포 주의 하세요.

행복배틀에 엄청난 빌런이 뒤늦게 등장했죠.

바로 강도준(배우: 이규한)입니다.

강도준(배우:이규한)의 엄청난 정체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행복배틀 빌런 강도준 이규한 정체 9회 줄거리 하루두피 라펠리스 청담 촬영지 / 9화 내용 결말

행복배틀 빌런 강도준 이규한 정체 9회 줄거리 내용 하루두피 라펠리스 청담 촬영지 촬영장 촬영한 곳 장소 주소 / 9화 드라마 내용 결말 리뷰 후기 스포 . 유진이 헤리니티 유치원에 가서 지율의

zipcat1.com

그런데 도준은 왜 퇴원하자마자 또 '그 짓'을 하러 호텔에 온 것일까요?

도준에게 제일 중요한 일은 지금 이런 것이 아닐 것 같은데요.

지율 하율이 그 영상을 봤다면 오유진이 도준에게 화를 낼 이유는 당연히 충분합니다.

미호는 트리니티 99 카페 익명게시판에 유진이 올린 글을 보고 유진의 usb의 강도준 폴더를 열어보려 하지만 비번이 걸려 있었습니다.

미호는 덕왕전기를 찾아가기로 합니다.

행복배틀 덕왕전기 촬영지 : 컴친구

덕왕전기는 서울 용산구 원효로 58길 27-6 용산역 3번 출구 도보 9분 거리에 있는 컴친구에서 촬영했습니다.

덕왕전기

늦은 밤 미호는 덕왕전기를 찾아왔고 사장은 문을 닫으려는 중이었습니다.

행복배틀 10회 줄거리

미호는 사장에게 전화도 여러 번 하고 덕왕 전기 셔터문에 쪽지도 붙여 놓았었는데 사장에게 연락이 없었다 말하며 usb 비번을 꼭 좀 풀어달라고 사장에게 부탁합니다.

공창현 실장은 계속 정아의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송정아는 한비서에게 송정식 운전을 한비서가 했다고 말해주면 안 되겠냐 합니다.

행복배틀 10회 줄거리
행복배틀 한준경 비서 배우 유현종

정아는 한비서에게 별일도 없게 할 테니 꼭 좀 부탁한다 합니다.

정식이가 사람 다치게 한 것도 아니고 우리 차를 우리가 파손한 것이라 별일 없을 것이니 한비서에게 꼭 좀 부탁한다 합니다.

수빈은 모텔에서 정식을 감시 중입니다.

수빈은 한남동에서 헤리니티 아빠들 모임에 가야 한다며 정식에게 모텔에서 저녁을 시켜 먹고 있으라고 합니다.

모텔에만 있기 답답했던 정식은 수빈에게 자신도 함께 가면 안 되겠냐 하고 수빈은 정아가 알면 큰일 나서 절대 안 된다 합니다.

정식은 수빈에게 정아에게 모두 말해버리기 전에 자신과 헤리니티 아빠들 모임에 함께 가자고 협박조로 말합니다.

태호는 아라가 계속 연락이 없자 소식을 궁금해하고 있었는데, 아라가 태호의 집에서 아린이를 돌봐주는 일을 하게 된 것을 알게 됩니다.

아라는 일부러 김나영이 자신의 집으로 부른 것입니다.

나영은 아라, 나영, 아린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자고 하고 태호는 헤리니티의 모임에 원래대로 참석하겠다 합니다.

그러자 나영은 성희 언니 남편이 태호가 안 오는 것으로 알고 있던데 거짓말하지 말라고 하고 태호는 아라와의 저녁 식사 자리를 피할 구실을 어떻게든 떠올려 보려고 합니다.

그때 장미호가 태호에게 연락해서 강도준과 관련해 물어보고 싶은 것이 있는데 만나자고 하고 태호는 이때다 싶어서 나영에게 자신은 지금 장미호를 만나러 나가봐야겠다 말합니다.

호텔에 있던 강도준은 이태호의 전화를 받습니다.

이태호는 강도준의 변호를 해주고 있었던 것입니다.

태호는 도준에게 오늘 헤리티니 아빠들 모임에 장미호가 오기로 했다고 알려줍니다.

장미호는 헤리니티 아빠들 모임 장소에 도착했습니다.

행복배틀 10회 헤리티니 아빠들 모임 장소 촬영지 : 마크다모르

행복배틀 10회에서 헤리니티 아빠들이 모임을 하는 은밀한 고급 BAR 형태의 장소 촬영지는 서울 중구 퇴계로 67 26층 회현역 6,7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마크다모르입니다.

마크다모르

장미호는 태호가 만나자고 한 장소가 헤리니티 아빠들 모임장소인지는 모르고 있었습니다.

미호는 태호가 데리고 온 고급스럽고 비밀스러운 장소가 의심스러워서 여기 뭐 하는 곳인지 궁금하다 합니다.

태호는 장미호에게 강도준이 무슨 일을 했는지 직접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여기로 데리고 왔다고 합니다.

모임 장소는 몇 개의 문을 열고 들어가야 하는 매우 고급스럽고 은밀한 장소였습니다.

모임 장소에는 수빈도 태호와 한 테이블에 앉아 있었습니다.

헤리티니 아빠들은 미호에게 이 모임에 여성분이 온 것 처음이라 말합니다.

헤리니티 아빠들은 미호에게 무엇이 궁금해서 온 것인지 물어보고 미호는 일단 술 한잔 달라고 합니다.

도준은 유진 하율 지율과 함께 살던 트리니티 아파트의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도준의 집에는 미호가 붙여 놓은 반내동 부부 피살사건 용의자가 여전히 미궁이라는 기사들이 붙어 있었는데, 그 기사들을 본 도준이 갑자기 몸을 심하게 긁더니 불안한 모습으로 기사들을 모두 떼어버리네요.

도준은 계속 몸을 긁습니다. 몸은 왜 긁는 것일까요?

정식은 수빈을 따라 헤리니티 아빠들 모임에 와서 제일 비싼 와인을 시켜 먹습니다.

미호는 태호와 계속 술 대결을 하고 옆에 앉아 있는 수빈의 표정이 좋지 않네요.

헤리니티 아빠들 모임에 나타난 아빠들은 도준에 대해 이야기를 합니다.

도준이 아파트 명의도 유진 명의로 해주는 등 유진 사랑이 각별했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태호는 도준이 유진에게 약점을 잡힌 것은 아니냐며 빈정대네요.

정식은 헤리니티 아빠들 모임 장소인 bar에서 자신이 정아 동생이라며 허세를 부립니다.

정식은 bar에서 일하는 호스트들에게 정아 회사에 꽂아 줄 테니 연락하라고 술주정까지 부립니다. 위험해 보이네요.

수빈은 태호 옆에 계속 안 좋은 표정으로 앉아 있다가 미호에게 택시를 잡아 주겠다며 돌아가는 길을 바래다줍니다.

헤리니티 아빠들이 도준이 박원장과 클럽 들락날락하다가 도준의 취향을 유진에게 들켜서 집 명의를 유진 명의로 해준 것 아니냐는 말을 하는데 미호가 갑자기 다시 들어와서 자신의 핸드폰을 가지고 나갑니다.

미호는 일부러 핸드폰 녹음기를 켜 놓은 상태에서 핸드폰을 두고 나와 다시 가지고 가는 식으로 헤리니티 아빠들의 대화를 녹음했던 것입니다.

헤리니티 아빠들은 방금 도준에 대해 자신들이 한 이야기를 미호가 들은 것은 아닌지 불안해합니다.

방금 전의 대화는 미호 핸드폰에 당연히 다 녹음되었습니다.

행복배틀 10회 줄거리

정식은 술에 취해 미호와 함께 있는 수빈에게 여자를 데리고 헤리니티 아빠들 모임 장소에 온 것이냐며 자신이 반드시 정아와 수빈을 이혼시키겠다고 bar에서 행패를 부립니다.

정식이 행패를 부리는 바람에 정아가 헤리니티 아빠들 모임 장소로 오게 됩니다.

정식은 헤리니티 아빠들 모임 장소 bar 직원들까지 폭행하고, 정아는 미호가 보고 있는 앞에서 bar 직원들에게 무릎까지 꿇으며 경찰에 신고하지 말아 달라 애원합니다.

정아는 한비서에게 내일까지 3천만 원을 bar 직원들에게 주라고 합니다.

한비서는 정아가 돌아가자 "금고는 자기 집 지하에 있으면서"라고 투덜대고, 그 소리를 미호가 우연히 엿듣게 됩니다.

도준은 미호가 헤리니티 아빠들 모임까지 와서 들쑤시고 다니는 것이 신경 쓰인다고 하자 태호는 도준에게 자신에게 도준이 말하지 않은 것이 있냐며, 그냥 까야할 것은 까는 것이 미호의 공격을 덜 받는 것이라 말합니다.

미호는 덕왕 전기에서 유진 usb 도준 폴더 비밀번호를 드디어 풀었습니다.

미호는 급한 마음에 덕왕 전기 근처 골목에서 노트북을 켜고 도준 폴더의 영상을 틀어 보네요.

왠지 여기서 저렇게 보면 안 될 것 같은데요. 위험해 보이는 것은 저 혼자만의 생각일까요?

일단 이곳에서 미호가 영상을 틀어보다 괴한들에게 갑자기 안 좋은 공격을 당하거나 하지는 않네요.

저는 그럴까 봐 걱정되더 던 장면이었습니다.

미호는 유진 usb에 들어 있는 도준의 괴상한 취향 영상을 보게 된 후 이 영상을 지율 하율이 보게 되었다면 얼마나 아이들이 고통스러웠을지 생각하며 오열합니다.

지율이 반짝이 보석이 usb라는 것을 아는 이유도 이 영상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도준은 유진의 서재에서 usb를 찾아보지만 아무리 서재를 뒤져도 usb가 나오지 않아 화를 내고 있었는데 마침 미호가 도준에게 전화를 걸어 만나자고 합니다.

미호는 도준에게 유진이 죽던 날 유진과 도준이 싸운 이유가 유진 usb 때문이냐고 합니다.

미호는 도준에게 지율이 이 영상을 본 것은 알고 있냐 합니다.

미호는 도준에게 지율 하율을 생각한다면 먼저 경찰서에 가서 자수를 하라 합니다.

도준은 미호에게 어이없어하며 경찰도 이미 그 영상과 관련된 일들의 존재에 대해 알고 있다 합니다. 

도준은 유진과 그 영상 관련 일은 이미 합의가 끝나서, 아파트 명의도 유진 명의로 바꿔주는 등 자신이 유진을 죽일 이유가 되지 못하는 영상이라 말합니다.

행복배틀 10회 줄거리

도준은 미호에게 유진이 죽은 것은 미호 때문이라고 소리를 지릅니다.

미호가 나타난 이후로 유진이 계속 이상했다 합니다.

그날 유진 도준이 싸운 이유는 미호가 나타나서 자신에게 과한 히스테리를 부린 것이라 합니다.

죽어줘. 너 같은 것은 끔찍해. 너 때문에 너만 없었으면. 제발 죽어버렸으면 좋겠어.

도준은 유진이 죽기 전에 미호에게 전화기로 저렇게 말했다고 하는데 미호가 그날 들은 유진은 자신에게 죽어줘 가 아닌 '지워줘'라고 말했었습니다.

미호는 자신이 잘못들은 것인지 잠시 헷갈립니다. 

도대체 무엇이 진실일까요? 

도준은 경찰에게 유진 미호가 함께 도주을 죽이려고 모의했다고 말한 것은 미호를 엿 먹이려고 한 거짓말이었지만 유진이 미호 때문에 죽은 것은 맞다 말합니다.

유진의 usb에 있는 장미호 폴더에는 유진이 작성한 '고발문'이라는 문서가 있었습니다.

그 고발문을 읽어보니 도준의 말대로 유진이 미호 때문에 불안증세를 보였다는 말은 사실이었습니다.

유진이 미호를 생각하며 죽었고 끝까지 미호를 미친 듯이 원망했다는 말은 사실 같았습니다.

유진은 미호가 나타난 이후로 하루하루가 고통이며 차라리 죽는 것이 낫다 싶을 정도로 괴로움에 시달린다고 적어놓았고 그 고발문을 읽어본 미호는 충격을 받습니다.

이너스피릿 투자 유치 설명회 날입니다. 

행복배틀 10회 줄거리

정아는 한비서에게 정식과 모텔에 함께 있으며 정식 감시를 하고, 정식이 사고 친 클럽 관리자 입단속을 지시합니다.

한비서는 모텔에서 정식의 뒤치다꺼리를 하면서 심하게 모욕감을 느낍니다.

직원에게 저런 일까지 시키는 회사 대표는 최악인 것 같네요.

한준경 비서는 클럽에서 조금 빨리 만나자고 누군가에게 은밀히 전화를 합니다.

이너스피릿 투자 설명회 시작시간이 되었고, 갑자기 투자 설명회에 있는 모든 사람들의 핸드폰으로 송정식 마약 영상이 전송되었습니다. 

게다가 얼마 전 수빈, 미호가 함께 있는 헤리니티 아빠들 모임 장소인 bar에서 정식이 클럽 직원을 폭행하고 있는 영상이 갑질 영상으로 퍼지고 있었습니다.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는 이너스피릿 남동생이 실검에 올랐습니다.

정아의 투자 설명회에 오기로 한 회사 대표들이 정아에게 전화를 걸고, 난리가 났습니다.

정아는 직원들에게 핸드폰 전부 다 무음으로 돌리고 아무 전화도 받지 말라고 지시합니다. 

한준경 비서(배우:유현종)가 정아의 전화를 받지 않네요. 한대표의 짓일까요?

정아는 모텔에 전화를 해서 정식에게 한비서가 어디에 있냐고 묻고, 정아는 정식에게 정식의 필로폰 동영상 폭행 동영상이 전부 유출되어서 송정아 사업이 망하게 생겼다 합니다.

정아의 private garage에는 한비서가 사직서를 넣어두었습니다.

한준경 비서는 정아의 개인 금고에 있는 돈을 모두 가져갔고 퇴직금 명목으로 가져간 것이라 합니다.

정아는 정식의 영상들은 조작된 영상이라 밀어붙이고 오늘 투자 설명회를 강행하겠다 합니다.

투자 설명회장에는 수빈 혼자 자리를 지키고 있네요.

정아는 수빈에게 자신이 망하면 수빈, 정훈, 정필, 정식, 민성이는 어떡하냐고 오열하고 수빈은 정아에게 왜 우리들 인생까지 정아가 걱정하냐고 정아를 껴안습니다.

수빈은 정아의 곁을 끝까지 지킬 것 같네요.

행복배틀 10회 줄거리

다음날 강봉석이 미호에게 전화를 겁니다.

봉석은 미호에게 잠시 자신이 있는 곳으로 와 달라 합니다.

지율은 미호를 보자마자 안기고 하율은 미호를 보더니 화가 나서 방 안으로 들어가 버립니다.

하율은 자다 일어났는데 봉석이 없어서 하율이 많이 놀랐다 합니다.

하율은 엄마, 아빠, 미호, 봉석이 모두 자신을 버렸다 생각합니다.

미호는 도준은 지금 일이 좀 있어서 하율에게 오지 못한다 합니다.

미호는 하율에게 어른들 사정 이해해 달라 하면 안 되는 것인데 어른들이 미안하다고 합니다.

이런 류의 드라마를 볼 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어른들 때문에 가장 크게 다치는 것이 어린아이들이 아닌가 합니다.

스카이 캐슬, 그린 마더스 클럽에서도 그랬었고요.

미호는 봉석에게 지율 하율도 보호자들이 계속 바뀌어서 불안할 것이라 합니다.

봉석은 이제 도준이 오면 하율 지율도 괜찮아질 것이라 합니다.

봉석은 도준의 동영상 사건을 모르는 것 같습니다.

지율은 미호에게 자고 가면 안 되냐 묻고, 왜 아빠도 미호도 전부 바쁘다고만 하냐며 자신들은 도준이 많이 보고 싶다 합니다.

봉석은 도준 유진의 집 비밀번호를 알려주며 미호의 물건을 찾아가라 합니다.

미호는 유진의 서재를 도준이 뒤진 것을 발견합니다.

유진의 서재 벽에 자신이 붙여 둔 반내동 부부 피살 사건 기사들도 전부 뜯어져 있었습니다.

이진섭 주임은 내일 미호의 출근인데 미호에게 회사 사람들이 귀찮은 업무를 다 맡기는 것을 보고 화를 냅니다.

행복배틀 10회 줄거리

회사 사람들은 이주임이 장미호를 좋아하는 것을 이미 다 알고 있었습니다.

이주임은 계속 미호에게 연락을 하지만 미호가 받지 않아 걱정하고 있었고, 장미호는 뒤늦게 진섭에게 연락해서 연락을 못해서 미안하다 합니다.

미호는 유진의 집으로 오겠다는 진섭에게 내일 회사에서 만나자고 말합니다.

도준은 마릴린이라는 술집에 누군가를 은밀하게 만나러 왔습니다.

행복배틀 오유진(배우:박효주) 친엄마 심혜정(배우:이상숙) 일하는 마릴린 술집 촬영지 : 클럽 피스

클럽피스

경기 동두천시 상패로 212-12 보산역 1번 출구 도보 6분 거리에 있는 클럽 피스입니다.

행복배틀 10회 줄거리

도준은 오유진 친엄마 심혜정 (배우;이상숙)를 만나러 온 것입니다.

미호는 유진의 서재에 붙여 놓은 반내동 사건 기사들을 모두 뜯어서 쓰레기통에 버리고 유진의 집에 있던 미호의 짐을 전부 챙겨서 그 집을 나옵니다.

그런데 집 앞에 GK 택배가 놓여 있네요.

행복배틀 10회 줄거리

택배 안에는 열쇠와 "네 목숨 값이야"라는 쪽지가 들어 있었습니다.

 

사진 출처 ena

촬영지 주소 정보 ys-d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