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엑스오, 키티 넷플릭스 XO, Kitty  한유리 집 촬영지 / 음악 세븐틴 전소미 ITZY 노래 KPOP / 7회 7화 결말 줄거리 리뷰 내용 드라마 후기 (스포주의) / '오늘 내가 배운 것'

 

엑스오, 키티 XO,Kitty 넷플릭스 1회 1화 줄거리 내용 리뷰 후기 : 사랑을 담아 / KISS 한국서울국제학

엑스오, 키티 XO, Kitty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1회 1화 줄거리 내용(스포주의) 리뷰 후기 : 사랑을 담아 / KISS 한국서울국제학교 촬영지 계원예술대학교 / 애나 캐스카트 / 지아 킴 인스타그램 주

aceofswords1.com

 

넷플릭스 엑스오, 키티 XO, Kitty 6회 6화 줄거리 내용 리뷰 후기 : "술은 각자 지참" / 문학 교사 이

넷플릭스 엑스오, 키티 XO, Kitty 6회 6화 "술은 각자 지참" 줄거리 내용 리뷰 후기(스포주의) / 문학 교사 이선생 배우: Michael K.Lee / 건 배우 : Jeong Han Lee / 교사 앨릭스 배우: 피터 선월드 엑스오 키티

aceofswords1.com

엑스오, 키티 넷플릭스 XO, Kitty

키티는 유리와 키스를 하는 꿈을 꾸며 깨어납니다.

키티는 큐를 깨우고 민호는 자신의 콜라겐 워터를 누가 마셨냐고 난리를 칩니다.

민호의 콜라겐 워터는 큐가 마셨다고 하네요.

키티는 무슨 일만 생기면 큐를 귀찮게 하는데, 제가 보기엔 좀 짜증 나는 성격인 것 같습니다.

큐가 성격이 참 좋네요. 저 같으면 저런 애랑 안 놉니다.

큐는 키티에게 무슨 꿈을 꿨길래 그러냐고 물어봅니다.

민호는 키티에게 실제로 싫어하는 사람이 야한 꿈에 나오기도 한다고 합니다.

키티는 그럼 키티의 야한 꿈에 민호도 나올 수 있는 것이냐고 하고, 실제로 민호의 야한 꿈에 키티가 나온 적이 있었기 때문에 민호는 흠칫합니다. 

앨릭스 선생님이 키티 민호 큐의 기숙사에 들어와서 어젯밤 광란의 파티에 대한 대가를 치를 것이라고 말하고 나갑니다.

엑스오, 키티 넷플릭스 XO, Kitty

유리가 어제 대헌을 위험한 파티에 초대했다는 것이 이슈화되면서 한성진 회장의 사업에도 영향을 주게 되었다 하네요.

지나는 유리에게 신용카드를 돌려받고 싶으면 대헌과 설정 사진을 찍어야 할 것이라고 합니다.

대헌은 유리를 만나 헤어지자고 합니다.

대헌은 유리가 키티의 목걸이를 빼돌린 것에 화가 났습니다.

유리는 목걸이를 빼돌린 이유가 대헌과 키티의 사이가 질투 나서 그랬다 합니다.

유리는 자신이 잘못한 것을 알기 때문에 다시 돌려놓겠다며 대헌에게 사과를 합니다.

유리는 키티의 오타쿠 룸메이트를 만나서 키티의 행방을 묻지만 오타쿠 룸메이트는 자신과 키티가 같은 방을 사용하지 않은지 몇 주 되었다 합니다.

문학교사는 플로리앙의 과제가 늦게 제출되었긴 하지만 훌륭했다고 합니다.

큐는 플로리앙에게 자신과의 관계 때문에 학업에 지장을 받고 있냐고 묻습니다.

문학 교사는 도서관에서 학생들의 휴대폰을 압수해 갑니다.

엑스오, 키티 넷플릭스 XO, Kitty

민호는 어젯밤 광란의 파티를 문학교사에게 말한 사람이 키티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문학교사는 민호와 밀러가 대화를 하자 떠들지 말라고 합니다.

유리가 도서관으로 들어오고, 대헌은 유리가 키티 목걸이를 하고 도서관에 들어온 것을 보고 놀라서 지금 뭐 하는 것이냐고 합니다.

그러자 유리는 대헌이 자신과 헤어지면 키티가 남자 기숙사에서 지낸다는 것을 다 알려버린 뒤 키티를 퇴학당하게 할 것이라 합니다.

키티는 유리가 자신의 목걸이를 하고 있는 것을 보고 화를 냅니다.

그때 지나가 들어와 유리의 목에 있는 키티 목걸이를 보고 지나의 목걸이를 왜 유리가 하고 있냐고 합니다.

그 목걸이는 키티 엄마가 키티에게 준 목걸이인데, 지나의 목걸이라니 이게 무슨 소리인가요?

그 광경을 보던 문학교사가 지나를 따로 불러 당시에 이브송과 임지나가 같은 목걸이를 사지 않았냐고 말하네요.

문학교사는 지나에게 키티가 이브송의 딸이라고 왜 말하지 않았냐 합니다.

문학교사와 임지나는 불륜관계일까요?

둘의 관계에 무언가 있어 보이네요.

엑스오, 키티 넷플릭스 XO, Kitty

그날 큐와 플로리앙은 도서관에서 정식으로 사귀기로 약속을 했습니다.

그렇게 게이 커플이 탄생했네요.

문학교사는 밀러에게 학생들을 조용히 시키라고 하고 체육관에 갑니다.

유리는 지나와 송이브가 룸메이트였다고 들었다며 키티에게 송이브와 임지나가 함께 찍은 사진을 찾아보자고 합니다.

그 목걸이도 우정 목걸이일 수 있고, 이선생님을 사이에 두고 송이브와 임지나가 삼각관계였을 것 같다 합니다.

큐와 플로리앙은 유리와 키티의 이야기를 엿듣고, 삼각관계가 좋다며 좋아합니다. 

큐와 플로리앙도 스킨십을 하러 유리와 키티가 있는 은밀한 장소로 왔던 것이죠.

유리는 송이브와 임지나의 흔적을 찾다가 줄리아나 부모에게 임지나가 보낸 메일을 보게 됩니다.

키티는 송이브의 부고 기사를 발견합니다.

엑스오, 키티 넷플릭스 XO, Kitty

대헌은 키티와 유리가 둘이 나가서 무엇을 하는지 계속 신경 쓰인다 하고, 민호는 대헌이 신경 쓸 일은 아니라고 말합니다.

민호는 키티가 이 학교에 온 것이 100% 대헌 때문이 아니고, 키티 엄마 송이브의 흔적을 찾으러 온 것이니 대헌에게 키티에 대해 너무 과하게 신경 쓰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민호는 밀러와 친해졌습니다.

큐와 단둘이 놀고 싶었던 플로리앙은 문학교사를 도서관 밖으로 나가게 하려고 일부러 꾀를 씁니다.

문학교사는 플로리앙에게 넘어가 잠시 자리를 비우게 됩니다.

키티와 유리는 문학교사의 집에 잠입했습니다.

키티는 문학교사와 송이브, 임지나가 같은 학년이었다며 문학교사의 집에는 무언가가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지금 문학교사는 지금 플로리앙의 꾐에 넘어가 자신의 집에 무언가를 가지러 도착했습니다.

다행히 문학교사는 자신의 집에 숨어 있는 키티와 유리를 발견하지 못하고 볼일만 보고 다시 KISS로 돌아갔습니다.

엑스오, 키티 넷플릭스 XO, Kitty

문학교사가 집에서 혼자 부르고 다녔던 노래는 송이브와 임지나의 애청곡이었습니다.

키티와 이브는 드디어 문학교사 집에서 졸업앨범을 발견합니다.

졸업앨범에는 송이브와 임지나가 같은 목걸이를 하고 찍은 사진이 있었습니다.

유리는 키티에게 목걸이를 다시 돌려줍니다.

키티와 유리는 문학교사의 집에서 들키지 않고 무사히 졸업앨범을 가지고 나오는 것에 성공합니다.

문학교사는 집에서 플로리앙이 부탁한 책을 가지고 다시 도서관에 복귀했고, 도서관 학생 인원 체크를 합니다.

그때 밀러가 키티와 유리가 자리에 없는 것을 들키지 않게 하기 위해 꾀를 내어 문학교사를 유인하고, 덕분에 키티와 유리가 무사히 자리에 복귀합니다.

문학교사는 밀러의 꾀에 넘어가 유리와 키티가 잠시 자리를 비웠다는 것을 알아채지 못하네요.

키티는 유리에게 왜 목걸이를 가져갔냐고 묻고, 유리는 자기가 바보여서 그랬고, 앞으로는 그러지 않겠다 합니다.

큐는 키티와 유리가 가깝게 지내는 것을 보고 키티의 야한 꿈에 나온 상대가 유리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도서관에서의 시간은 무사히 마무리되었습니다.

학생들이 전부 민호의 광란 파티에 다녀온 것을 문제 삼아 도서관에서 단체로 공부하는 시간을 가졌던 것입니다.

앨릭스는 키티를 걱정했다고 말합니다.

키티는 앨릭스에게 1993년 5월에 송이브와 임지나가 함께 찍은 사진을 보여줍니다.

그 사진에 의하면 송이브는 임신을 하지 않은 상태로 보였고, 임지나는 뚱뚱해서 임신으로 추정된다고 하네요.

앨릭스는 임지나가 자신의 어머니일 수도 있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엑스오, 키티 넷플릭스 XO, Kitty

파파라치들이 대헌과 유리의 모습을 촬영하고, 유리는 파파라치들이 보란 듯이 대헌에게 '키티와의 관계를 알고 있다'라고 소리칩니다.

유리는 파파라치들이 보는 앞에서 대헌의 얼굴에 음료수를 뿌리며 꺼지라고 말합니다.

그 모습을 파파라치들이 촬영하고, 유리는 임지나에게 임지나가 원하는 설정샷을 찍었다고 연락을 합니다.

키티는 엄마 임지나가 줄리아나를 멀리 보내버린 것을 알고 일부러 임지나에게 복수하려고 이런 사진을 찍도록 한 것입니다.

유리가 대헌을 차버린 사진은 모두에게 널리 퍼졌고, 유리는 대헌에게 이제 자유니 원하는 사람과 연애하라며 보내줍니다.

대헌은 유리와 갈라서자마자 키티에게 다가와 키스를 합니다.

엑스오, 키티 한유리 집 촬영지 : 그랜드 하얏트 호텔 서울 프레지덴셜 스위트

엑스오, 키티 한유리 집 촬영지
엑스오, 키티 한유리 집 촬영지

엑스오, 키티 한유리 집 촬영지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입니다.

 

엑스오, 키티 OST 음악 노래 : 전부 KPOP입니다.

세븐틴 달링

비비 weekend

세븐틴 핫

ITZY 붐박스

ITZY ICY

전소미 What You Waiting For(1회에 등장)

전소미 XOXO(2회에 등장)

전소미 DUMB DUMB (7회에 등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