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엑스오, 키티 XO, Kitty 넷플릭스 2회 2화 줄거리 내용(스포주의) 결말 리뷰 후기 : 말도 안 돼

 

엑스오, 키티 XO,Kitty 넷플릭스 1회 1화 줄거리 내용 리뷰 후기 : 사랑을 담아 / KISS 한국서울국제학

엑스오, 키티 XO, Kitty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1회 1화 줄거리 내용(스포주의) 리뷰 후기 : 사랑을 담아 / KISS 한국서울국제학교 촬영지 계원예술대학교 / 애나 캐스카트 / 지아 킴 인스타그램 주

aceofswords1.com

오늘(5월 18일) 공개된 엑스오, 키티를 시청하고 왔습니다. 스포 주의하세요.

키티는 유리와 대가 나란히 팔짱을 끼고 있는 모습을 보고 넋이 나가 파티장을 뛰쳐나가 버립니다.

키티는 대가 당연히 자신을 붙잡으러 쫓아 나온 줄 알았는데, 뒤 돌아보니 대가 없습니다.

키티는 그게 더 화가 나고 당황스럽습니다.

키티가 뒤를 돌아보니 그곳에는 대헌(=대)은 없고 화장실에 가려던 중에 울고 있는 키티를 발견한 교사 앨릭스 피너티가 있었습니다.

앨릭스 피너티는 호주 멜버른에서 왔다고 합니다.

유리는 유리의 팬들이 김대헌과 무슨 사이냐고 물어봤다며, 김대헌에게 정신 차리라고 하며, 엄마 지나에게 대현이 유리 남자 친구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유리의 핸드폰에는 줄리아나의 번호가 baby로 저장되어 있네요?

유리도 줄리아나와 대헌을 두고 양다리를 걸친 것 같네요.

유리가 줄리아나에게 전화를 해보니 줄리아나의 전화는 번호가 바뀌었다고 뜹니다.

화가 난 키티는 다시 파티장으로 들어가서 대헌을 찾습니다.

일단 대헌과 이야기를 나눠봐야 할 것 같다고 판단한 것 같네요.

유리는 대헌의 한 학기 등록금을 모두 내주었습니다.

대헌은 유리 운전기사 아들입니다.

키티 송 코비는 큐(육상 스타, 미국인), 민호와 일단 인사를 나누고 대를 찾고 나서 다시 얘기하자 합니다.

민호는 키티가 공항에서 마주쳤을 때 "영어 못한다"는 말로 자리를 피하던 바로 그 남자입니다.

민호와 파티장에서 함께 서 있다가 키티에게 "민호는 원래 처음 보는 사람에게 늘 영어를 못한다는 말을 한다"라고 알려준 민호의 친구가 큐입니다.

민호와 큐도 이 드라마의 중요한 등장인물들이죠.

유리는 대헌에게 키티와는 내일부터 잘해보라고 하며 오늘 밤엔 유리와 있다고 합니다.

지나는 매디슨(밀러 씨 댁 따님)을 유리에게 소개합니다.

유리의 아버지(=지나의 남편)가 매디슨 부모님과 저녁식사를 함께 하며 사업 얘기를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매디슨은 K POP 광팬이라고 합니다.

유리는 지나에게 대헌(=대)을 소개하며 자신의 남자친구라고 말합니다.

지나는 대헌이 KISS의 우등생이라고 옆에 있던 매디슨에게 말해줍니다.

KISS의 우등생인 대헌은 지나의 과외선생이기도 했죠.

지나는 유리에게 과외 선생님이랑 사귀면 어떡하냐고 묻습니다.

우리 학교 우등생이라고 해서 유리의 과외를 맡긴 것인데 사귄다는 사실에 엄마인 지나(=KISS교장)는 당황합니다.

유리는 지나(=유리엄마=KISS교장)에게 줄리아나의 부모에게 전화해서 오해를 푸신 것은 맞냐며, 그런데 왜 웰컴파티장에 줄리아나의 모습이 보이지 않냐고 물어봅니다.

그 순간 키티가 유리와 대헌에게 다가와 바람을 피운 것이냐 따지고, 유리는 키티에게 대헌과 키티의 사이를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몰래 바람을 피운 것은 대현이고, 유리 자신은 아니라고 우깁니다.

유리는 키티를 '대의 미국인 펜팔'로 알고 있었다 합니다.

유리와 키티는 다정하게 포토존에서 포옹과 키스를 하며 사진 촬영을 합니다.

키티는 '내가 반한 남자는 완전 거짓말쟁이 완전 사기꾼이었다' 며 절망합니다.

키티는 저런 인간한테 마음을 뺏겨 몇 년이나 허비한 것이 화가 납니다.

놀라고 화난 키티는 파티장 디저트 탑을 들이받아 버립니다.

엑스오키티2회

모두 키티를 구경하며 수군거리고 대가 다가와 키티를 위로하지만 키티는 대에게 꺼지라며 소리를 지르고 파티장을 나옵니다.

키티는 에어 아시아에 전화하여 다시 미국으로 돌아갈 생각입니다.

대는 키티에게 계속 연락을 해서 만나주면 모든 것을 설명하겠다 합니다.

민호, 큐, 대헌이 기숙사로 들어와 나누는 대화를 키티가 엿듣게 됩니다.

민호는 대헌에게 왜 유리와 사귀게 되었냐 묻습니다.

대헌이 입고 있는 비싼 옷도 전부 유리가 사준 것입니다.

민호는 대헌이 펜팔에서 현실 여자 친구로 갈아탄 것이 왜 잘못이냐고 말하고 그 순간 엿듣던 키티가 소리를 지릅니다.

키티의 목소리가 문 너머로 들리자 대헌, 민호, 큐는 기숙사에 새로운 사람이 들어왔냐며 원래 마리우스가 지내던 기숙사 방의 문을 열어봅니다.

그곳에는 마리우스가 아닌 키티가 있었던 것이죠.

민호, 큐, 대헌은 키티를 발견하고 깜짝 놀랍니다.

키티가 송 코비라고 기숙사 등록을 해서 남자 기숙사로 배정이 된 것이었죠.

대헌은 키티에게 대화할 시간을 갖자고 하고, 키티는 대헌 엄마가 돌아가셨을 때 키티가 준 목걸이나 돌려달라고 합니다.

대헌은 그 목걸이가 어디 있는지 모르는 것 같고, 그런 대헌의 모습을 본 키티는 화가 납니다.

그 목걸이는 키티의 친엄마 목걸이었기 때문이죠.

대헌은 기숙사에 잘못 배정된 키티가 자신의 기숙사에 있었기 때문에 오늘밤은 민호와 큐 방으로 가서 잠을 자기로 합니다.

민호는 전 세계에서 가장 연줄이 든든하고 부유한 집안 중 하나의 외동딸인 유리가 대헌과 연애를 한다며 대헌에게 유리를 꽉 잡으라는 식으로 말하네요.

큐는 민호와 의견이 다릅니다.

큐는 대헌에게 키티를 꽉 잡으라고 합니다.

키티가 돌려달라던 키티 친엄마 목걸이는 사실 대헌의 목에 걸려 있었습니다.

대헌은 일부러 키티에게 목걸이를 돌려주지 않은 것입니다.

대헌은 키티에게 연락해서 키티가 준 목걸이를 한 번도 목에서 뺀 적이 없었다며 한 번이라도 해명할 기회를 달라고 문자를 보냅니다.

키티는 내일 아침에 다시 미국 집으로 다시 돌아갈 생각이었습니다.

유리는 줄리아나에게 계속 연락을 하는데, 줄리아나의 핸드폰은 계속 먹통이네요.

줄리아나의 번호로 전화를 걸면 "이 번호는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번호입니다."라는 멘트만 나옵니다.

여자 단톡방에는 유리의 아버지가 직원한테 갑질하는 영상이 유출되었다는 이야기가 돌고 있습니다.

유리는 그 영상을 보고 어이가 없어서 깔깔 웃습니다.

유리는 부모님과 사이가 좋지 않은 것 같네요.

키티는 다시 미국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오전 9시까지 공항에 갈 테니 대기 명단에 올려달라는 통화를 합니다.

키티는 짐을 모두 싸서 기숙사 방에서 나오는데, 방 문 앞에 대헌이 베개를 베고 누워 잠들어 있었습니다.

대헌은 키티에게 밤새 대화 좀 하자고 문자를 보냈지만 키티가 답장이 없자 아예 키티 방 문 앞에서 자리를 깔고 누워버린 것이죠.

키티를 기다리던 대헌은 그렇게 키티 방문 앞에서 그대로 잠이 들어버렸던 것입니다.

키티는 그런 대헌을 외면하고 나와버립니다.

키티는 KISS 정원에 있는 어떤 나무를 발견합니다.

그 나무는 키티의 친엄마 이브가  사진을 찍었던 장소였죠.

엑스오키티2회

키티도 그 나무 앞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오늘을 꿈꾸는 자 미래가 열린다는 문장이 새겨져 있는 비석을 보고 키티는 미국에 돌아가지 말고 KISS에 계속 있어야 할 것 같단 생각을 하죠.

오늘은 개학 첫날이고, 큐, 민호, 대헌은 키티의 기숙사 방문 앞에서 키티를 부르지만, 키티는 이미 기숙사를 나갔다는 것을 발견하게 되죠.

유리의 아버지 한성진 회장의 갑질이 뉴스에 나옵니다.

국내 언론, BBC까지 한성진 회장의 갑질을 문제 삼으며 사과를 촉구하고 있었습니다.

경제 전문가들은 한성진 회장의 갑질 사건으로 미국에 본사를 둔 극보수적인 밀러 서비스 기업 인수에 적신호가 켜졌다고 내다보고 있습니다.

밀러 가문은 아이오와에서 소규모로 소박하게 시작해 호텔 제국을 세운 것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게다가 한성진 회장의 딸 한유리가 아버지 한성진 회장의 갑질을 밈으로 만들어 인터넷에 게시했다는 뉴스도 나오네요.

한성진은 유리에게 배은망덕하다며 소리를 지릅니다.

지나는 자신의 폰에 저장되어 있는 대헌과 유리의 웰컴파티 사진을 유심히 들여다보며, 한성진에게 해결책이 있다고 말합니다.

유리가 운전기사 아들을 여름 내내 만나고 있는데 한성진이 둘의 교제를 허락하면 된다고 합니다.

대헌을 집에도 들이고 회사에도 들이면 갑질  이미지를 벗을 수 있다는 것이었죠.

지나는 대헌을 이용할 계획이군요.

한편 대헌은 파자마 차림으로 KISS 정원에 뛰쳐나가 키티를 찾습니다.

대헌이 키티에게 변명을 하려는 그 순간 자꾸 유리에게 전화가 옵니다.

대헌은 키티를 진심으로 사랑한다며 파자마 차림으로 KISS정원에서 키티에게 키스를 하려 합니다.

그 순간 대헌의 아버지(=유리 운전기사)가 키티와 키스를 하려는 대헌을 불러서 한성진 회장이 대현을 찾아서 같이 가야 한다고 말하네요.

한성진 회장은 유리가 대헌의 한 학기 등록금을 내줬다는 보고를 받습니다.

한성진은 회사에서 대헌의 등록금을 인턴십 명목으로 부담하는 것으로 하라고 지시합니다.

대헌은 파자마 차림으로 한성진 회장에게 왔습니다.

갑자기 끌려오느라 파자마 차림이었던 대헌을 보고 한성진 회장은 기자회견장에 가야 하니 양복으로 갈아입도록 해줍니다.

대헌은 유리에게 우리의 연인 계약은 어제 끝났고 오늘부터는 키티랑 원래대로 연애할 것인데 나를 왜 불렀냐고 따집니다.

유리는 대헌에게 상황이 좀 달라졌다고 합니다.

유리는 한성진 회장과 함께 차에 타고 있는 대헌을 바라보는 키티에게 집안에 중요한 일이 있어서 대헌과 유리가 지금 어디를 좀 가야 하니, 키티가 미국으로 돌아가기 위해 필요한 카카오 택시를 유리가 불러줄 수 있다고 말합니다.

키티는 유리에게 그럴 필요 없다며 거절합니다.

한성진 회장은 갑질 사건 사과 기자회견을 발표하고, 이 영상의 조회수가 폭발적으로 올라가는 중입니다.

키티는 다시 한국에 계속 있기로 결정하고 기숙사로 돌아왔습니다.

민호와 큐는 한 회장의 사과 영상을 보고 있다가 키티가 다시 기숙사로 돌아온 것을 발견하죠.

키티는 민호와 큐에게 다시 한국에 있으려는 결정을 한 이유가 남자 때문이 아니라, 친엄마가 다니던 학교라서 KISS에 있으면 어느 때보다 엄마가 가깝게 느껴져서라고 말합니다.

한편 한 회장의 갑질 사건 사과 기자회견에는 아내 지나와 한유리 그리고 김대헌도 나오고 있네요.

한 회장은 갑질 행동에 고개 숙여 사죄합니다.

한 회장은 기자회견에서 HAN HOTEL 청소년 인턴십 프로그램을 발표하네요.

첫 번 째 인턴은 김대헌입니다.

엑스 오 키티2화

한 회장은 김대헌이 한 회장의 오랜 운전기사 아들로 한국 서울 국제 학교 우등생이라고 소개합니다.

한성진 회장은 김대헌이 자신의 딸 한유리와 사귀고 있다고도 발표합니다.

기자는 김대헌에게 질문을 합니다.

기자는 대헌에게 대헌은 한 회장이 진심이라고 생각하느냐, 기자 생각에는 이미지 회복을 위해 대헌 학생을 이용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대헌의 생각은 어떠하냐고 묻습니다.

대헌은 기자에게 한성진 회장이 진심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하고, 한 회장님은 달라지실 것이니 '상추쌈'은 잊도록 해야 한다고 발언하고, 기자회견이 웃음바다가 되며 기자회견이 잘 마무리됩니다.

민호와 큐는 대헌의 발언을 보고 대헌의 말솜씨가 제법이라고 말합니다.

민호, 큐와 함께 한 회장 기자 회견의 대헌과 유리를 본 키티는 둘의 관계가 가짜 연인 관계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기자회견장에서 대헌이 발언을 마치고 다시 자리로 돌아오자 유리가 대헌의 손을 잡으려 했고, 대헌이 그 손을 뿌리치는 것을 키티가 발견한 것이죠.

키티는 대헌이 유리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엑스오 키티 2회
엑스오 키티 김대헌 (배우:최민영)

엑스오, 키티 대(=대헌, 김대헌)을 연기한 배우 최민영은 2002년 10월 9일생(20세)입니다. 아역 배우 출신으로 2013년 뮤지컬 '보니 앤 클라이드'로 데뷔했습니다.

 

댓글